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01호 2월 21일

강추!누리 리스트

푸른누리 4기가 추천한 만화책 5선

예쁜 그림과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만화책 5선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심심하거나 공부에 지쳤을 때 머리를 식힐 겸 읽어보면 좋겠죠?

푸른누리 편집진

한국관광공사 추천 산촌체험마을 Best 5

바람은 차갑지만 햇살은 따사로운 2월, 가족들과 함께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천하는 산촌체험마을로 주말 여행을 떠나보아요!

한국관광공사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의 섭취와 올바른 식습관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

겨울방학 어린이 연극 BEST 4

이번 겨울방학에는 가족이 함께 연극을 관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 국립극장, 대학로예술극장, 아르코예술극장에서 1월 19일(일)까지 ‘제9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가 열립니다.

푸른누리 편집진

우리나라의 설경이 아름다운 곳 7선

온 세상이 하얀 눈으로 뒤덮이는 아름다운 겨울! 이번 방학에는 가족들과 가슴이 탁 트이는 경치를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호 강추누리에서는 우리나라의 설경이 아름다운 곳을 7선을 소개합니다.

푸른누리 편집진

인체에 무해한 천연비누 만들기

우리의 몸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비누! 인체에 무해한 천연재료로 비누 만드는 법을 소개합니다.

푸른누리 편집진

문학이 있는 동네

날씨가 쌀쌀해지면 문학의 계절이 찾아왔다고 하지요! 이번에는 푸른누리 기자들이 ‘추천합니다’ 코너에 올려준 ‘문학이 있는 동네’를 소개합니다.

푸른누리 편집진

푸른누리 4기가 추천한 영화 BEST 7

푸른누리 4기 기자들이 추천한 영화 BEST 7을 소개합니다. 주말에 시간이 날 때 가족들과 영화를 보며 단란한 시간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푸른누리 편집진

초등학생이 들으면 좋은 클래식 10선

어린이들이 클래식을 들으면 좋은 점이 많습니다. 사람의 심장 박동과 유사한 규칙적인 음의 움직임이 정서를 안정시키고 정신을 맑게 해 줍니다.

교육과학기술부

알고보면 더 좋은 발효식품

한식 열풍으로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우리의 전통발효식품! 특히 어린이들이 전통발효식품을 꾸준히 먹으면 성장과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농촌진흥청

렌즈속세상

놀이터


Template_ Compiler Error #10: cannot write compiled file "/web/webapp/data/ipress/iprdata7/e3/school.president.go.kr_paper/template/kr/_compile/group/114/1/bottom.htm.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