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소개

최혜진고양화정초등학교

기자소개

안녕하세요~3기기자겸 4기기자인 최혜진입니다.먼저 저의 가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저의 가족은 저,남동생,언니,엄마,아빠,친할머니입니다.또 저의 취미는 피아노치기와 타자치기또,기사쓰기 입니다.저의 꿈은 선생님과 공무원으로 나라를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마지막으로, 제가 존경하는 위인은 유관순입니다.왜냐하면 유관순은 목숨을 걸고 나라를 위해 열심히 독립운동을 했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

신문소개

푸른누리기사에서 밝혀지지 않은 것을 밝힌다!기사쓸 때의 비하인드 스토리, 궁금하지 않나요?

전체기사 보기

전체기사 리스트

홈

안녕,5학년 안녕,6학년
내 친구 5학년아 안녕 이제 다시는 같이 놀지 못하는 내 소중한 친구 5학년아
예쁜 초대장를 만들어보아요!
푸른누리 여러분, 연말연시에는 파티의 초대장이나 카드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 저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카드의 내용은 자기가 쓰고 싶은 것으로 하면 됩니다.
생각은 아이같이, 꿈은 반기문처럼!
우리나라는 IMF경제위기 이후 눈부신 발전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우리나라의 역사와 복지, 환경 등에 큰 신경을 쓰고 있지 않은 것도 같습니다.
태극기
파랑 빨강 검정 하얀색 알록달록 모여있네
서울 등축제
알록달록 빛깔을 가진
겨우 하나
겨우 하나 최혜진 아침에 밥을 먹다가 흘러져 내린 쌀 한톨.조금이니까 괜찮겠지생각하고 버렸다.이 겨우 한톨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모으면...
조선시대부터 현대까지의 역사속으로!
8월 29일에 서울역사박물관을 탐방하고 왔습니다. 해설사 선생님들 덕분에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조그만 우리의 행동, 생활을 바꿔요!
사회자 : 안녕하세요! 공공 예절 특허소 소장 최혜진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공공회사의 대표 꼭지켜씨께서 나오셨는데요.
오늘은 무슨 달일까?
오늘은 무슨 달일까? 부메랑같은 초승달 어디,어디 떴을까? 서쪽하늘에 떴지
팁만 알면 기사는 십점 만점에 십점!
안녕하세요!저는 푸른누리 3기기자와 푸른누리 4기기자도 되는 최혜진이라고 합니다.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이번에 처음으로 4기 기자가 된 기자들을 위해서 입니다.이번 글 제목이 "팁만 알면 기사는 ...
   1 | 2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