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소개

홍주리서울흑석초등학교

기자소개

제 성격은 활발하고 차분하며 호기심이 많다. 독서는 나의 취미생활이자 특기이기도 하다. 나는 과학분야에 관심이 많다. 3기 기자에 이어서 4기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다.

신문소개

정보가 바다처럼 흘러넘치는 주리의 신문!

리스트

홍주리 기자 (서울흑석초등학교 / 4학년)

추천 : 66 / 조회수 : 910
페테르손-이즈나라에서의 몬스터배틀(1)

제인:으아아아아악!

판도라:흠, 그래도 정상적으로 도착한 것 같네요. 여기가 바로 이즈나라입니다!


제인:우리 마을이랑 다른 게 별로 없는데? 왜 그러지? 책에는 많이 다르다고 나타나있었는데?


판도라: 요즘은 인간세계와 다르지 않게 해놓는데요. 혹시 실수로 들어 온 여행자를 혼란스럽게 하지 않기 위하여 페테르손 시장님이 말하신 거예요.


제인: 어, 그럼 우리는 뭐 해야해?


아리에티:우리는 이제 몬스터 배틀이나 하는 것이 어때요? 카드도 있고, 마침 저기 궁극의 산도 있는데, 저기서 몬스터를 얻으면 충분히 나갈 수 있어요.


제인:응? 궁극의 산은 뭐야?


아리에티: 아 궁극의 산은 희귀 몬스터가 많이 나타나는 산인데, 거기에서는 희귀 몬스터가 있어요. 그 몬스터의 이름은 클루아세트인데, 인간의 모습를 하고 있어요.


제인: 그러면 가볼까?? 으악! 누구야 앞을 안 보고 다니는 사람이?


???:아, 죄송합니다. 혹시 너.....제인이니?


제인:혹시 너 루체타이니? 오랜만이다! 나랑 같이 다니자! 나는 궁극의 산에 가려고 하는데.......


루체타:나도 궁극의 산에 갈거야! 같이 갈래??


제인:그래 같이 가자.

<궁극의 산-장미의 숲>

제인:으, 너무 무서워! 여기에 무슨 몬스터가 있는 거야! 어, 근데 저게 바로 클루아세트이니??


판도라:우리는 운이 좋네요. 그럼 공격해 볼까요?


제인:근데 우리는 몬스터가 없잖아.... 그럼 어떡해!!


판도라:저도 일종의 몬스터죠. 그러면 이렇게 외치세요! 여덟 갈래의 광휘!


제인:여....덟 갈래의 광휘!?


쿵!


판도라:한 방에 쓰러졌군요. 공격은 강하지만 단점은 방어력이 약하다는 것! 그것이 클루아세트의 단점이죠. 그럼 클루아세트를 카드로 데세요.


제인: 클루아세트도 카드로 하고..... 판도라 너도 카드로.....?


판도라:으악 왜이러세요! 주인님 진짜 해드뱅잉 하셨어요?


루체타: 쉿!저기에 무엇인가있어. 내 직감으로는 희귀몬스터 중 하나인 것 같아...... 과연 저기에 있는 것은? 희귀 몬스터인가 아니면 제인과 루체타처럼 모험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