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소개

이수민구봉초등학교

기자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구봉초등학교에 재학중인 6학년 이수민입니다. 푸른누리 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기간이 1년밖에 남지 않아서 활발한 활동으로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습니다^^

신문소개

푸른누리 3,4기 기자인 이수민 기자의 나만의 푸른누리 입니다.

전체기사 보기


리스트

이수민 기자 (구봉초등학교 / 5학년)

추천 : 12 / 조회수 : 335
쟈니에게서 꿈과 희망을!
지난 1월 3일, 푸른누리 기자단이 건대 롯데시네마를 방문했다. 바로 <코알라키드> VIP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서이다. 코알라키드는 우리나라의 기술력만으로 만들어진 3D 영화이다. 3D 영화란, 영화를 보다 더 실감나게 입체로 볼 수 있는 영화이다. 예전에는 3D 영화를 보려면, 3D 안경을 쓰고 봐야 했지만 현대 기술로는 안경을 쓰지 않고도 스크린에서 3D 효과를 줄 수 있다.

코알라키드는 실감나게 표현된 호주 대자연, 아웃백에서 펼쳐진다. 외톨이었던 쟈니가 아웃백의 대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악어 보그 일당과 펼치는 액션신이 많이 들어가 있는 영화이다. 그래서인지 지루하지 않고, 흥미롭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영화의 내용은 왕따였던 쟈니가 하미쉬와 히긴스를 만나 사고로 떨어진 호주의 대자연에서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구해주며, 졸지에 영웅 코알라키드가 되어 펼치는 모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영화에서는 도전, 꿈, 용기, 희망 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어서 어린이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샤이니 태민이 쟈니, 소녀시대 써니가 미란다, 영화배우 윤다훈이 하미쉬 역을 더빙해서 더 재미있고 관심이 가는 영화이다.

환상적인 호주의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코알라키드, 쟈니의 모험에 한번 푹 빠져 보길 바란다. 이 영화는 1월 12일에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