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소개

박채원대전동화초등학교

기자소개

안녕하세요? 푸른누리 4기 박채원 기자입니다. 저는 글짓기와 책읽기, 그리고 모든 일을 열심히 꼼꼼히 합니다. 조심성이 없어 흠이 많긴 하지만 기사도 열심히 쓰고 좋은 습관을 많이 가지고 있지요. 남은 임기 동안 더 열심히 하는 박채원 기자가 되겠습니다!

신문소개

제 신문 채원일보에는 생활일기, 동시, 나만의 기사 등등이 있습니다! 제 기사들을 보고 많은 정보를 얻으셨으면 합니다.

리스트

박채원 기자 (대전동화초등학교 / 6학년)

추천 : 8 / 조회수 : 183
치열한 동화초등학교의 전교임원선거!

3월 19일, 대전동화초등학교는 팽팽한 선거전을 펼쳤다. 먼저 2교시에는 1명씩 나와서 공약을 세우고 연설을 하였다. 모두 또박또박한 목소리로 좋은 공약을 내세웠다.

원래 4교시에 투표 예정이었는데, 3교시로 앞당겨지게 되었다. 내 차례가 되자, 나는 도장으로 후보를 찍었다. 친한 친구라고 찍는 아이들도 있었지만, 우리 학교를 위해 정말 열심히 할 전교회장을 투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1년 뒤면 졸업을 하니 이게 초등학교 시절의 마지막 전교회장선거 투표였지만, 투표했던 기억은 지워지지 않고 있다. 전교회장 할 자격이 없는 친구들은 학교를 잘 이끌어 갈 수 없을 것 같아서 걱정이 되었다.


하지만 개표결과를 보니 아깝게도 내가 뽑고 의지하던 후보는 탈락하고 말았다. 나중에 내가 졸업하더라도, 후배들이 좋은 전교회장을 뽑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