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소개

김범수평동초등학교

기자소개

저는 평동초등학교 6학년 김범수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저의 성격은 매우 적극적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학교운동장에서 축구를 할 형들에게 몸싸움을 걸고, 수업시간에 발표를 많이 해서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또, 저의 친구들은 저를 좋게 평가하는 듯 합니다. 또, 예를 들어 저는 우리반에 다리를 다친 성현이를 다리가 다 날 때 까지 가방을 들어 주고 집까지 같이 가주었습니다. 반장으로서 봉사하는 마음으로 아픈 친구가 있으면 보건실에 데려다 주곤 했습니다. 그리고 제 취미는 축구, 야구, 탁구 등의 스포츠이고 저는 리더십이 강해 반장을2번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반장이지만 저 혼자 하지 않고 모든 친구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저희 6-5반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또 저는 학교신문 가온누리가자활동을 아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신문소개

푸른마음을 가지고 푸른세상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가진 신문입니다.!!

전체기사 보기

전체기사 리스트

홈

어디로 가야하나요?
어디로 가야하나요? 내가 살던 집에서 살 수 없게되면 나는 이사를 갑니다. 내가 살던 지역에서 살 수 없게되면 나는 이사를 갑니다. 내가 살던 나라에서 살 수 없게 되면 나는 이민을 갑니다. 그런데 내가 살던 ...
저작권 지킴이가 되자!
인터넷과 첨단기술이 발달하면서 우리의 삶에 편안함을 주고 있다. 예를 들면 직접 만나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과 정보를 공유하고 이야기도 할 수 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개발되어 소셜 네트워킹을 경험하고 있...
무지개빛 선행
요즘은 먹고 살기 충분해졌고 1960년대보다 경제도 훨씬 발전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는 아니더라도,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정약용선생의 여름나기
최근 우리나라는 100년 만에 찾아온 가뭄으로 논밭이 갈라지고 농작물이 말라가는 극심한 가뭄에 처해 있다. 또한 때 이른 더위로 하루하루가 폭염에 시달리고 있다.
별들의 눈물
TV 환경스페셜 다큐프로그램 ‘북극의 눈물’, ‘아마존의 눈물’ 등으로 사람들은 환경파괴가 부른 자연현상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다. 도시화가 되면서 환경오염뿐 아니라 가로등 같은 광해로 인해 하늘에 있는 별...
운동회 날
이 사진들은 5월4일 운동회날을 찍은 것입니다!!
몽골, 말 그리고 바람의 나라!
5월 6일, 남양주시 수동에 위치한 몽골문화촌에 갔다. 세계를 주름잡던 몽골인은 외모 뿐만 아니라 생활풍습도 우리와 많이 닮아있다.
할머니도 네티즌!
5월은 가정의 달이다. 현대사회는 우리 집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가족이 핵가족이다.
화전 만들기
푸른누리기자여러분! 화전 먹고 힘내세요. FIGHTING!!!!!
한국의 스티브 잡스가 될 거예요!
4월은 과학의 달이라 평동초등학교에서는 4월 5일 과학탐구대회가 열렸다. 친구들은 운동장에서 물로켓도 발사하고 교실에서 과학그림도 그리고 과학상자 조립을 해서 움직이는 로봇을 만들었다.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