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소개

김지현연미초등학교

기자소개

저는 부산에 사는 5학년 여학생입니다. 아빠,엄마 그리고 쌍둥이 오빠와 같이살아서 매일 행복이 넘쳐남니다. 아빠는 많이 드셔도 살이 찌지 않는 환상적인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엄마는 요리를 잘 못해서 할아버지,아빠께서 엄마의 요리를 한 번씩 거부를 하십니다.그래도 엄마는 열심히 요리를 하십니다.오빠들은 타자 속도가 빨라서 학교타자대회에서 매번 전교 1,2등을 차지합니다.저는 영어와 글쓰기와 수학을 좋아합니다.o형이여서 매우매우 활발하고 명랑한 소녀입니다.앞으로 푸른누리 기자가 된다면 하늘을 날을 것 처럼 무지무지 행복할 것 입니다. 이상 미래의 푸른누리 기자 김지현이였습니다.

신문소개

이 신문은 초보기자가 어떻게 성장했는가를 보여주는 신문입니다. 기사가 늘어 갈수록 지현기자만의 style도 보여줍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로 다가갈 것입니다.

전체기사 보기


리스트

김지현 기자 (연미초등학교 / 5학년)

추천 : 0 / 조회수 : 116
나의 보물 1호

저의 보물 1호는 4학년 일 년 동안 하루도 빼놓지 않고 꾸준히 작성한 학습 플래너입니다. 일 년 동안의 노력이 담긴 이 흔적들은 보기만 해도 설레고 뿌듯합니다. 학습 플래너를 작성하며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선생님께서 적어주신 칭찬의 말들 덕분이었습니다.

학습 플래너를 작성하면 학교에서의 하루 일과와 그날 무엇을 배웠는지 등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학교에서는 학습 플래너를 작성하고 있는데, 자기주도 학습을 하기에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5학년이 되어 현재 쓰고 있는 학습 플래너는 일 년 뒤 저의 보물 2호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도 한 번 실천해보길 바랍니다. 성적 고민이 없어지고, 스스로의 꿈에 더 빨리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