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3호 2월 17일

동시세상 추천 리스트 프린트

한도경 독자 (매탄초등학교 / 5학년)

추천 : 38 / 조회수 : 1195

뉴스 공유하기 C
					로그 미투데이 트위터 Facebook

편지

위 기사의 사진 / 동영상은 CCL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한도경 독자 (매탄초등학교 / 5학년)

추천 리스트 프린트

 
위청비
순천북초등학교 / 6학년
2011-02-17 21:37:19
| 편지를 쓰면 동시를 쓰는것보다 훨씬 어려워요. 많이 쓰고 지우고^^ 그래도 편지를 받는사람은 엄청 기뻐할것 같아요.
양채윤
남수원중학교 / 1학년
2011-02-18 17:00:59
| 편지를 쓸려고 하면 잘 안써지는 것 같아요
하지만 편지에는 진심과 정성이 담겨 있어서 더더욱 좋은것 같네요 ㅎㅎ
김은희
연성중학교 / 1학년
2011-02-19 19:30:52
| 맞아요^^
요즘은 이메일보다 편지를 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잖아요^^
추천하고 갑니다!
이승목
대구중앙초등학교 / 5학년
2011-02-19 20:25:33
| 편지는 수신자로 갈 때까지 길고 긴 여행을 해야하니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근사한 시 감사합니다.
김세경
서울백석중학교 / 1학년
2011-02-20 19:32:03
| 한도경기자님~ 편지에 담긴 진심이 뭍어나는 좋은 작품 감상 잘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강혜빈
서울신우초등학교 / 5학년
2011-02-21 13:47:55
| 편지를 따라 여행하고픈 마음을 가진 적도 있었는데...ㅎㅎ
서유진
대원국제중학교 / 1학년
2011-02-22 14:38:44
| 편지에는 글자 말고도 많은 것들이 담겨있는 것 같아요.
좋은 작품 잘 읽었습니다. 추천해요!
김현교
당동초등학교 / 6학년
2011-02-23 13:10:17
| 편지라는 글감이 정말 좋아요! 추천
박채린
까치울중학교 / 1학년
2011-02-23 18:54:51
| 직접 적어서 보내는 편지 한장이 지금은 참 보기 힘들어졌어요.문명의 발달때문이겠죠?
장정원
귀인초등학교 / 6학년
2011-02-24 11:25:28
| 편지에 대한 마음을 잘 표현했군요. 저도 추천하겠습니다!
노연정
구룡중학교 / 2학년
2011-02-24 12:53:28
| 저도 친구와 중학교 가기 전에 서로 손편지를 주고 받았어요^^ 요즘에는 다 핸드폰 문자나 메일로 편지를 주고 받는데, 직접 손글씨로 작성하는 것에 더 많은 정성이 담겨져 있는 것 같아요*^^* 좋은 동시 잘 읽고 추천하고 가요~^^
서효정
인천구산초등학교 / 5학년
2011-02-24 18:23:53
| 저도 편지를 쓰고 싶습니다. 추천합니다.
이현지
덕원중학교 / 1학년
2011-02-26 21:17:26
| 제 생각에는 이메일 보다 손으로 직접 쓴 편지가 더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떠오르는 추억들을 하나하나 되집어 보며 한자 한자 써내려가는 느낌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김민주
매현중학교 / 1학년
2011-02-27 16:16:36
| 편지 동시를 읽으니 웬지 편지 한통 쓰고 싶어 집니다.
정말 잘 썼네요...잘 읽고 갑니다.
최리아
서울길음초등학교 / 5학년
2011-03-01 18:09:24
| 저도 편지나 쪽지쓰는 것을 참 좋아하는데, 그 마음이 그대로 시에 옮겨져 있네요..
배진석
당촌초등학교 / 6학년
2011-03-02 23:01:04
| 갑자기 편지가 쓰고 싶은 시네요. 잘 읽었어요. *.^
조시은
세화여자중학교 / 1학년
2011-03-06 18:57:59
| 생일축하 메세지만 썼었는데......편지가 쓰고 싶어지네요
옥지훈
동경한국학교 / 5학년
2011-03-09 17:03:58
| 편지 쓰는것은 너무 어려워요.
말로는 너무 쉬운데...
곽채원
한양초등학교 / 6학년
2011-08-03 13:43:01
| 저 어제 우리 선생님께 편지 보냈어요
 

 

렌즈속세상

놀이터


Template_ Compiler Error #10: cannot write compiled file "/web/webapp/data/ipress/iprdata7/e3/school.president.go.kr_paper/template/kr/_compile/group/66/1/bottom.htm.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