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소개

류나정서울을지초등학교

기자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을지초등학교 5학년 류나정입니다 .저는 책읽기와 그림 그리는 것,

작은 모형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며 특히 과학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책중에서는 특히

소설 읽기를 좋아하고, 또한 직접 소설 쓰기는 것도 좋아해서 몇번 해보았습니다.

나중에는 인터넷 소설을 쓰는 것이 꿈인데 제가 쓴 글을 다른 사람들이 읽고 관심가져주는

것이 설레고 좋습니다. 그래서 청와대 푸른 누리 기자단이 너무 되고 싶습니다.

또한 글을 쓰는 것을 열심히 할 것이고 성실하게 할 자신이 있습니다.

신문소개

맑은 눈으로 세상을 보는 신문이 되겠다는 의미입니다. 맑은 눈에서는 세상을 환히 비추는 정직하고 발빠르게 만든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기사 보기

전체기사 리스트

홈

줄넘기로 졸음을 쫓자!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좋은 습관이 든 친구들은 해당되지 않겠지만 보통의 친구들은 아무리 일찍 일어나려 해도 갑자기 일찍 일어나기가 여간 힘든 것이 아닙니다.
눈 내리는 날
새하얀 눈이 내린다 소복소복 쌓인다
책이 슬퍼요
책이 슬퍼요
코미디언
항상 웃는 얼굴로 관객을 웃기는 코미디언
아름다운 춤으로 감동을 주다
김주원 발레리나는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있으며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융합문화예술대학 교수로도 재직하고 있다.
당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아시나요
캄보디아의 어린이들은 우리나라의 깨끗한 옷, 맛있는 음식, 따뜻한 집, 교육, 그리고 캄보디아로 여행 온 아이들을 부러움의 대상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공기 같은 친구
안보여도 알아주지 못해도 묵묵히 우릴 돕는 공기
노원구공동체 마음건강 걷기 대회 열어
청소년 자살 문제가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그 원인은 제 각각이다. 성적이 떨어지거나 집단 따돌림을 당한 경우, 또 가족불화로 인해 안타까운 선택을 하는 청소년들이 많다.
책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바야흐로 독서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면서 이런저런 책들을 많이 접하게 된다. 책을 읽는 것이 마음의 양식이 될 수 있지만 직접 책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된다.
가을 하늘
가을 하늘 류나정 무더운 여름 뒤에 파아란 가을 하늘 깨끗한 하늘 위 뭉글뭉글 구름 한 점 파아란 내 마음 속에도 뭉글뭉글 구름 한 점 깨끗한 가을 하늘 떠다니는 구...
   1 | 2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