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사랑방 추천 리스트 프린트

김서연 독자 (서울대현초등학교 / 5학년)

추천 : 36 / 조회수 : 839

뉴스 공유하기 C
					로그 미투데이 트위터 Facebook

진천힐링 뮤직페스티벌공연 다채롭게 펼쳐져..

지난 7월24일부터 26일까지 충북 진천 역사테마공원(종박물관)일대에서 진천힐링 뮤직 페스티벌 공연이 펼쳐졌다. 진천군이 주최하고 실버트레인이 주관한 진천힐링 뮤직 페스티벌은 현대인의 지친 영혼에 휴식을 주는 힐링 음악을 위주로 한 음악 페스티벌이다. 이 기간 동안에 3000평 규모의 넓은 해바라기 꽃밭이 조성되어 축제의 운치를 더해주기도 했다.

24일 오후 5시부터는 부대행사의 하나인 마음치유 놀이터가 개장되었으며 페스티벌 기간 중에는 종박물관이 야간에도 개장해 토종만들기, 범종문양탁본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가졌다. 또 자연의 악기, 흑피리, 오카리나 체험하기, 금산 간디학교 손수레 작업장, 천연물품 전시 및 체험, 마술사 최청한과 함께하는 마술을 이용한 치유 이야기, 매직테라피 등 휴가와 주말을 맞아 진천 군민 및 타지역 관광객들도 눈에 많이 띄었다.

오후 7시 30분부터는 메인 무대인 음악공연이 펼쳐졌는데 겔상츄키(티베트), 팝페라 정세훈 등 잔잔하고 힘이 넘치는 음악들로 하여금 관중들의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

25일과 26일은 휴일을 맞아 많은 관람객과 관중들이 다녀갔으며 생거진천 농수산물도 전시, 판매해 음악으로 마음도 치유하고 진천의 고장을 알리는 큰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였다.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펼쳐지는 힐링뮤직 페스티벌은 정말 많은 감동을 안겨 주었다. 또한 진천에 살면서 이런 시골지역에도 멋진 음악회가 있다는 것을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었고 음악이 흐르는 내내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이번 힐링뮤직음악회를 통해서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휴식과 맑은 마음을 간직하기를 희망해 본다.

김서연 독자 (서울대현초등학교 / 5학년)

추천 리스트 프린트

렌즈속 세상

놀이터


Template_ Compiler Error #10: cannot write compiled file "/web/webapp/data/ipress/iprdata7/e3/school.president.go.kr_paper/template/kr/_compile/group/29/1/bottom.htm.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