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소개

서수민서울잠일초등학교

기자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기자활동에 관심이 많은 푸른누리 기자 서수민이라고 합니다. 저는 어릴적부터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다른 여러나라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저의 취미는 피아노를 치는것과 수영을 하는것입니다. 저의 장래희망은 영어교수인데, 이를 위해 공부, 특히 영어공부를 매우 열심히 합니다.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넓히기 위해 청와대 기자를 신청했었는데 많이 발전된것 같습니다.앞으로도 청와대 기자 활동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신문소개

4개의 별이 빛나는 것은 여러 분야에서 빛난다는 뜻입니다. 여러 분야에서 알차고 빛나는 글들이 모여져있는 신문입니다.

전체기사 리스트

홈

송파구의 활동, 방송아카데미!
기자는 1월 9일부터 11일까지, 송파구청을 통해 ‘방송아카데미’ 활동에 참가하였습니다. 3일간 아침 9시 반부터 12시 반까지 진행된 이번 활동은 송파구 구민 5, 6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활동입니다.
강력추천! 잠베지아
12월 14일 기자는 영화 ‘잠베지아 : 신비한 나무섬의 비밀’ 시사회에 참여하기 위해 건대입구에 있는 롯데시네마로 신나게 향했습니다.
노래로 마음을 흔들어주는 우리학교 노래천사
노래로 친구들의 마음을 흔들어주는 우리 학교 노래천사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아리새 중창단’입니다. 총 9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 만큼 매우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니어 휴넷 롤모델 CONCERT 2012
지난 9월 15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지하 2층에서 ‘주니어 휴넷 롤모델 CONCERT 2012’가 열렸다.
테드 황금도시 파이티티를 찾아서 출동!
9월 6일 건대입구 롯데시네마로 향했다. 테드라는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서였다.
태풍이다
태풍이다 태풍 볼라벤이 덮쳐들었다거센 바람이 불고 비가 잔뜩 오고 간판이 떨어지며 나무가 뿌리채 뽑히며 파도가 해일 같이 만드는 태풍이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다음번에 또 하면 되지 괜찮아? 미안해 괜찮아.. 별로 안 아팠어 괜찮아, 이 한마디의 위력 아시나요? 괜찮아 라는 한마디로 상처가 사라지고 위로가 됩니다. 괜찮아 라는 한마디를 해줍시다.
전학
오늘은 전학가는 날 마음이 두근두근 설레요
특별한 추억, 청와대
6월 2일, 청와대 대정원에서 ‘2012 대한민국 어린이 기자단 청와대 초청행사’가 열렸다. 3시부터 6시까지 열렸는데 약 4000명의 푸른누리 기자들과, 에듀넷 기자, 청소년 방송단 그룹들도 함께했다.
나도 이제 엄마다~
내가 엄마가 된다면 양육을 가장 중시할 것 같다. 아이가 친구와 관계가 좋아야하는데, 나의 경험과 그 결과를 뒷받침하여 친구에 대해 이야기 한다면 아이가 이해를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1 | 2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