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아영 성당중학교 / 1학년 2012-01-19 20:50:27
|
| |
재미있는 동시네요 추천하고 갑니다~^^
|
|
|
서보원 가좌초등학교 / 6학년 2012-01-20 14:53:39
|
| |
표현력이 좋아요 여기는 눈이 많이 안오는데 때로는 눈이 많이 왔으면 좋겠네요
|
|
|
여소윤 동일중학교 / 1학년 2012-01-20 21:14:56
|
| |
눈! 제가 정말 좋아하는 거예요!
|
|
|
조용우 부산감천초등학교 / 5학년 2012-01-20 22:57:21
|
| |
겨울의 눈의 맛은 달콤한 웃음의 맛 인가봐요 눈보면 즐거우니까~
추천!!
|
|
|
김미림 고척중학교 / 1학년 2012-01-21 08:17:42
|
| |
겨울맛, 겨울향 정말 신선한 단어인 것 같아요.^^ 이번 겨울에는 그렇게 많은 눈이 내리지 않아서 아쉽기도 했는데 최연 기자님의 동시를 읽으니 그런 마음이 감쪽같이 사라지내요.^^ 최연 기자님의 이름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추천하고 갑니다.^^
|
|
|
최리아 서울길음초등학교 / 5학년 2012-01-21 09:04:31
|
| |
‘눈’ 앞에서 서면 정말 마음이 순수해지는 것 같아요. 시에 그런 느낌이 잘 나타나 있어서 좋네요. 추천!
|
|
|
김도연 금당초등학교 / 6학년 2012-01-21 14:45:31
|
| |
정말 재밌어요~ 그리고 표현을 무척 잘하시네요 ^^ 추천합니다~
|
|
|
강다혜 서울삼육중학교 / 1학년 2012-01-21 18:17:13
|
| |
아무도 생각치 못한 눈의 맛에 대해 늘어놓은 동시라.. 정말 새롭고 순수한 동시같아요. 특히 마지막문장 ‘겨울맛 입에 퍼지고 겨울향 코를 간지럽힐거야...’라는 부분이 제일 인상깊은 것 같네요.
|
|
|
조벼리 곡성중앙초등학교 / 6학년 2012-01-21 18:21:14
|
| |
겨울맛이라,, 정말 창의적인 생각과 풍부한 창의력을 가지고 있으신 것 같아요^^ 그런 최연 기자님이 부럽네요^^
|
|
|
박채완 서울온곡초등학교 / 6학년 2012-01-21 21:53:03
|
| |
겨울맛이라....저가 어렸을 때 눈도 음식인가하고서 혀를 내밀어 먹을려 안달했던 때가 생각나네요.^^
|
|
|
윤상일 서울논현초등학교 / 5학년 2012-01-21 22:49:51
|
| |
아! 아무맛없는 눈을 잘 표현했네요. 잘 읽었습니다.
|
|
|
원미르 좌동초등학교 / 6학년 2012-01-25 14:06:19
|
| |
하하하, 사실 얼마전에 민사고 캠프에서 눈이 내릴때 방금 내린 하이얀 눈을 먹어본적이 있습니다.^^ 아무맛이 없지는 않더군요.. 겨울의 맛이랄까, 신선한 느낌이였습니다.그래서 더욱 공감이 잘 가는 동시네요~!
|
|
|
최지민 서울영동초등학교 / 6학년 2012-01-25 14:54:54
|
| |
우와~ 겨울맛은 무슨맛일까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
|
심지영 대전샘머리초등학교 / 6학년 2012-01-25 20:14:44
|
| |
눈을 정말 아름답게 표현 하셨네요.
|
|
|
정은교 서울창도초등학교 / 5학년 2012-01-29 14:40:31
|
| |
정말 좋은 시네요.^^
|
|
|
안서영 서부초등학교 / 5학년 2012-01-30 10:22:48
|
| |
시가 굉장히 멋지네요~ ^^
|
|
|
최아정 월영초등학교 / 5학년 2012-01-30 14:32:16
|
| |
시가 참 좋네요^^*
|
|
|
채지희 상해한국학교 / 1학년 2012-01-30 19:10:08
|
| |
정말 표현력이 대단하세요! 마지막 연의 내용은 그 누구도 생각지 못했을 거예요. 추천합니다.^^
|
|
|
노지원 반석초등학교 / 6학년 2012-01-30 20:02:14
|
| |
내용이 조금 신비로운 느낌과 시원한 느낌인것 같아요. 내년에 눈이 오면, 한번 하늘에서 내려오는 눈을 먹어볼까요?^^
|
|
|
곽사라 오산초등학교 / 5학년 2012-01-31 20:02:12
|
| |
정말 눈을 먹어보고 싶네요. 무슨 맛일까요? 추천하고 갑니다.
|
|
|
이정수 상당초등학교 / 4학년 2012-02-02 18:27:21
|
| |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좋은 동시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