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3호 11월 19일

우리학교이야기 추천 리스트 프린트

홍영주 독자 (대교초등학교 / 5학년)

추천 : 35 / 조회수 : 647

뉴스 공유하기 C
					로그 미투데이 트위터 Facebook

미술시범학교의 알찬 결실

미술 시범학교인 만큼 다양한 미술대회와 멋지고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해두었던 우리학교가 드디어 알찬 결실을 맺었습니다.

지난 11월 4일 시험학교로써 운영보고회를 열어 선생님들께서 수고를 하여주셨고 6일과 7일에는 전시회를 열어 부모님들이 오셔서 강당, 본관, 복도 등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는 시간을 가지셨습니다.

다음 사진은 1학년 친구들의 땀과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만들면서 즐거워했을 어린 동생들을 생각하면 귀엽습니다.


강당에 있는 작품들도 정말 많은데, 창의미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작품들, 학생들이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그린 그림들, 부모님들의 멋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로 통통튀게 만든 작품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리 학교 본관에도 학부모님들의 노력이 담긴 작품이 많습니다. 도자기공예, 종이접기, 비누공예, 퀼트작품, 십자수, 초크 아트 등 각자 다양한 주제를 담고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뿐만이 아니라 부모님까지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우리 학교는 미술로 꾸며진 아름다운 학교라고 생각했습니다.


미술 시범 학교 운영으로 인해 더욱 발전했을 우리 학생들의 미술 실력과 창의력을 생각하며 오늘도 우리학교를 응원합니다! 미술시범학교가 되어 알찬 결실과 성공적인 마무리를 가지게 된 우리학교가 정말 자랑스럽게 느껴집니다.

 
 

 

홍영주 독자 (대교초등학교 / 5학년)

추천 리스트 프린트

렌즈속세상

놀이터


Template_ Compiler Error #10: cannot write compiled file "/web/webapp/data/ipress/iprdata7/e3/school.president.go.kr_paper/template/kr/_compile/group/36/1/bottom.htm.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