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온 독자 (전주교육대학교군산부설초등학교 / 4학년)
추천 : 25 / 조회수 : 752
‘발명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시작된 수업은 발명은 과학이며, 생활이며, 우리들의 미래라는 걸 깨닫는 시간이 되었다. 발명 교실의 선생님께서는 발명 아이디어 창출의 방법 등을 자세히 알려 주시며, 발명은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의 몫이라고 설명해 주셨다. 여러가지 과학 공부를 하며 이루어진 발명 교실은 발명의 방법에 대해 잘 알 수 있게 되어 친구들이 발명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과학실을 나오는 어린이들의 얼굴에는 호기심이 가득 담겨 있었다. 찾아가는 발명 교실에 참여하게 된 4학년 1반 모든 친구들은 "3시간 동안 이나 진행 되는 동안에도 지루하지 너무나도 재미있고 신기하였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하며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발명교실에 또 참여하고 싶다고 하였다.
이시온 독자 (전주교육대학교군산부설초등학교 / 4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