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4호 12월

문화속으로 추천 리스트 프린트

윤한실 독자 (서울이문초등학교 / 6학년)

추천 : 18 / 조회수 : 571

뉴스 공유하기 C
					로그 미투데이 트위터 Facebook

천원의 행복-오페라 아리아의 밤

지난 11월 23일 월요일, 세종문화회관에서 2009 서울시민 문화충전 ‘오페라 아리아의 밤’이 열렸다.

7시 30분부터 천원의 행복이 시작되었다. 공연은 1,2부로 나뉘었다.

1부에는 오페라 <운명의 힘> 서곡, 오페라 <일 트로바토레>(대장간의 합창, 불꽃은 타오르고, 주위는 조용하고, 그대 미소는 아름답고), 오페라 <라 보엠>(내 이름은 미미, 그대의 찬손, 오 사랑스러운 아가씨)을 들을 수 있었다.


2부에서는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오렌지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오페라 <나부코>(히브리 노예들의 합창), 오페라 <나비부인>(허밍 코러스), 오페라 <카르멘>(프렐류드, 아이들 합창, 하바네라, 투우사의 노래, 행진&합창)을 들을 수 있었다.


천원의 행복에서 사회는 음악 및 무용칼럼니스트 유형종이 맡았고,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 연주를, 서울모테트 합창단에서 합창을, 서울시소년소녀 합창단에서 합창을 했다.

오페라 <카르멘>에서 아이들 합창과 행진&합창 에서 서울시소년소녀 합창단에서 합창을 했다. 아이들까지 함께 합창을 하니 무척 아름답고 즐거웠던 것 같다.

 
 

 

윤한실 독자 (서울이문초등학교 / 6학년)

추천 리스트 프린트

렌즈속세상

놀이터


Template_ Compiler Error #10: cannot write compiled file "/web/webapp/data/ipress/iprdata7/e3/school.president.go.kr_paper/template/kr/_compile/group/37/1/bottom.htm.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