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00호 2월 7일

정부부처 홈페이지

기타 어린이 홈페이지

어린이 경찰청
어린이 경찰청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평소 경찰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하고, 경찰특공대 등 재미있고 유익한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경찰청에 함께 가볼까요?
어린이 농업체험공간
어린이 농업체험공간 농촌진흥청은 어린이들에게 쌀·꽃이야기와 가축농장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어린이 여러분 재미있는 농업체험을 해볼까요?
국세청 어린이 홈페이지 ‘꿈이 있는 세상’ 오픈
국세청 어린이 홈페이지 ‘꿈이 있는 세상’ 오픈 국세청은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꿈이 있는 세[稅]상' 홈페이지를 오픈했어요. 재미있는 플래시 애니메이션, 퀴즈·게임 등을 통해서 신나는 세[稅]계여행을 해보세요!
1월의 독립운동가 우재룡 의사
1월의 독립운동가 우재룡 의사 백산 우재룡 의사를 아시나요? 24세라는 젊은 나이에 의병에 참여하여 병사들을 훈련시키는 중책을 맡았고 광복회 결성에 참여하여 친일세력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던 우재룡 선생에 대해 알아보아요.
직업이란 무엇일까요?
직업이란 무엇일까요? 직업이 필요한 이유를 우리 어린이들은 알고 있나요? 직업은 돈을 벌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다양한 이유를 가지고 있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우리나라 국가상징
우리나라 국가상징 우리나라의 국가상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태극기도 있고, 애국가도 있고..또..기억이 나질 않나요? 우리 어린이들, 함께 살펴보아요. 고고씽~!
쓰레기를 분리 배출하는 방법
쓰레기를 분리 배출하는 방법 우리 어린이들, 부모님들이 쓰레기를 버리는 것을 본 적이 있나요? 쓰레기를 버릴 때에는 재활용과 쓰레기를 분리해서 버려야 해요. 쓰레기를 분리 배출하는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가 무엇일까요?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가 무엇일까요?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에게도 해당될 수 있는 제도에요.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해서 한번 알아보아요.
국군아저씨들~이런 것이 궁금해요.
국군아저씨들~이런 것이 궁금해요. 특이한 팔각모양의 모자를 쓴 해병대 군인 아저씨들을 본 적이 있나요? 팔각모의 유래가 있다는데..지금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어린이 비만예방 캠페인 위투키즈송
어린이 비만예방 캠페인 위투키즈송 우리 어린이들 위투키즈송을 아시나요? 우리 함께 불러볼까요?

렌즈속세상

놀이터


Template_ Compiler Error #10: cannot write compiled file "/web/webapp/data/ipress/iprdata7/e3/school.president.go.kr_paper/template/kr/_compile/group/113/1/bottom.htm.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