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1호 1월 20일

출동-한국지역난방공사

[서울]쓰레기의 변신으로 따뜻한 겨울 맞아요

코끝을 에이는 요즘, 매서운 칼바람만큼이나 우리를 무섭게 만드는 것은 바로 난방비이다. 이 문제를 해결해주는 곳 바로 한국지역난방공사이다.

박주연 (은석초등학교 / 4학년), 추천 : 51, 조회수 : 1405

[대구]녹색지구 만들기의 첫걸음

전국적으로 한파가 연이어 계속 되고 있는 요즘 우리가 따뜻하게 지낼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한국지역난방공사 대구 지점을 푸른누리 기자들과 함께 1월 14일에 현장 탐방을 갔습니다.

하헌우 (대구동천초등학교 / 5학년), 추천 : 58, 조회수 : 1741

[서울]신재생 에너지의 밝은 미래

겨울은 흰 눈이 소복소복 쌓이고 찬 바람이 쌩쌩 부는 추위의 계절입니다. 하지만 지금 겨울은 더 이상 추위에 덜덜 떨어야하는 계절이 아닙니다.

한예림 (서울도곡초등학교 / 6학년), 추천 : 50, 조회수 : 1175

[경기]우리 지역 에너지파워레인저

스위치만 켜면 바로 들어오는 전기, 밸브만 틀면 바로 따뜻해지는 난방, 수도꼭지에서 바로 나오는 온수! 한국지역난방공사탐방을 가기 전까지는 이 모든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했다.

한지은 (중탑초등학교 / 6학년), 추천 : 72, 조회수 : 1462

[경기]세상을 따스하게 변화시키는 친환경에너지

올 겨울은 유난히 춥고 눈이 많이 내린다. 이 추운 날에도 뜨거운 열기에 땀을 흘리며 일하는 곳 한국지역난방공사로 1월 14일 금요일 눈이 펑펑 내리던 날 아침!

오혜성 (효원초등학교 / 5학년), 추천 : 41, 조회수 : 1137

[대구]환경을 생각하는 지역난방

1월 14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천동에 있는 ‘한국지역난방공사 대구지사’에서 푸른누리 기자들이 저마다 기자 수첩과 카메라를 들고 안내원 분께서 해주시는 말씀을 바쁘게 받아적고 있었다.

홍영주 (대교초등학교 / 6학년), 추천 : 50, 조회수 : 1307

[대구]겨울을 따뜻하게 지켜주는 곳

1월 14일 한국지역난방공사체험을 하러 갔다. 그날 따라 날씨가 많이 춥고 바람도 쌩쌩불었지만 15명의 기자들이 열심히 체험에 임하였다.

서지현 (대구서부초등학교 / 6학년), 추천 : 42, 조회수 : 1313

[서울]에너지를 명품처럼 사용하는 비결

겨울철 각 가정에 가장 부담이 되는 계절 비용은 무엇일까요? 올 해 처럼 추운 겨울은 아마 난방비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집집마다 도시가스와 전기 등 차가운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예원 (서울영동초등학교 / 5학년), 추천 : 47, 조회수 : 1177

[경기]행복한 에너지 세상

2011년 1월 14일 금요일, 푸른누리 기자들은 한국지역난방공사 분당지사(본사)를 다녀왔다. 처음으로 간 곳은 홍보관이다.

최지인 (중앙기독초등학교 / 6학년), 추천 : 40, 조회수 : 997

[경기]아이고, 따뜻해라!

오늘은 우리 기자단이 우리를 따뜻하게 생활하게 만들어주는 한국지역난방공사를 탐방하는 날이다. 우리는 서현역에서 집결해 탐방지로 출발했다.

이호진 (늘푸른초등학교 / 6학년), 추천 : 39, 조회수 : 1157

렌즈속세상

놀이터


Template_ Compiler Error #10: cannot write compiled file "/web/webapp/data/ipress/iprdata7/e3/school.president.go.kr_paper/template/kr/_compile/group/64/1/bottom.htm.php"